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연성동] 연성동 지보협, 달월신협ㆍ웰빙푸드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 전달

관리자 2022-09-01 조회수 100

연성동 지보협, 달월신협ㆍ웰빙푸드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 전달

  •                                                                                                                                                                         작성자 : [홍보담당관] 이영경
연성동 지보협, 달월신협ㆍ웰빙푸드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 전달
연성동 지보협, 달월신협ㆍ웰빙푸드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 전달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상동/민간위원장 박순애)는 8월 29일 연성동 주민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에 참여하고 있는 달월신협(거모점 이사장 방성암)와 웰빙푸드(대표 이병학)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성동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을 전달했다.

연성동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 전달은 2021년부터 추진중인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업이다. 연성동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나눔과 후원 분위기 확산을 위해 분기별로 별도로 정한 인증기준에 충족하는 업체를 선정하여 ‘연성동 행복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한다.

이번에 연성동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을 전달받은 달월신협은 지난 2020년과 2021년 각각 현금 1백만 원과 이불 5채를 후원했다. 웰빙푸드는 2021년 6월부터 현재까지 매달 능이버섯만두 10인분을 후원하는 등 연성동 저소득 주민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을 전달받은 방성암 달월신협 거모지점 이사장과 웰빙푸드 이병학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꾸준한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내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있는지 더욱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고 지속적으로 나눔 실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성숙 민간부위원장은 “나눔이라는 가치를 실천하기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꾸준히 후원을 해 주신 달월신협과 웰빙푸드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연성동 행복나눔가게 인증 현판을 전달받는 업체가 많아져서 나눔으로 행복한 연성동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차원에서 더욱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담당부서 : 연성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700, 4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