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신현동] 신현동 취약계층 향한 온정 나눔 이어져

관리자 2023-12-28 조회수 116

신현동 취약계층 향한 온정 나눔 이어져

  •                                                                                                                                                                                                            작성자 : [홍보담당관] 이영경
해오름 유치원, 신현동 저소득층 위한 후원금 전달
공구플렉스, 신현동에 후원금 기탁.
신현동에 있는 해오름 유치원의 원아들이 지난 21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고영란, 민간위원장 박인숙)에 후원금 60여만 원을 기탁해 온정을 나눴다.

해오름 유치원 원아들은 12월 한 달간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며 용돈을 모았고, ‘따뜻한 마음의 날(Red Heart Day)’인 12월 21일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방순자 해오름 유치원장은 “12월 21일은 기쁨을 나누는 한 사람에 의해 기쁨을 누리는 사람은 둘이 되고 둘의 마음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우리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이 됐다”라며 원아들을 대신해 후원의 뜻을 전했다.

또한, 신현동에 있는 공구플렉스가 지난 20일 신현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공구플렉스는 각종 산업용 공구 판매 업체로, 주로 전기드릴ㆍ전기톱 등 전기 관련 중소형 공구를 취급하고 있다.

이흥기 공구플렉스 대표는 “연말을 맞아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후원금을 마련했다. 후원금이 저소득 취약계층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후원의 뜻을 전했다.

후원금은 신현동 위기가정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꾸준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돼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다.

박인숙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주변 이웃을 생각해 후원금을 전해준 해오름 유치원과 공구플렉스에 대단히 감사드린다. 소중한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부서 : 신현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379, 4372)